본문 바로가기

서울(Seoul) Review/강남(GangNam), 선릉(Seolleung)

더 라움 (the raum) 식사 리뷰 및 그라스 가든!! ★★★★★

728x90

상위 몇프로가 결혼하는 곳이라고 알려진

더 라움

에서 코스 요리, 디너 뷔페를 이용한 후기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웨딩홀


처음 봤을때 우와 고급스럽다라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가격을 생각해보면 살짝 아쉬운 고급진 느낌이랄까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마도 하객석쪽이 빈약한 느낌이라 그랬던거 같아요

 

 

 

야외 가든


 

 

 

분위기가 꽤 고급져 보이죠??

하지만 웨딩홀 포스팅은 아니니깐

바로 음식리뷰로 넘어가겠습니다~!

 

 

 

코스 요리


식전빵

 

 

식전빵은 이렇게 나왔었는데

매번 같은 빵이 나오는게 아니라 다른 종류의 2가지 빵이 나와요.

 

프랑스 니스식 참치 타다끼

 

 

에피타이저로는 두번다 참치가 나왔네요

첫 요리부터 맛있어서

다음 요리들을 기대하게 만들더라구요

 

스프

 

 

호박스프

아스파라거스 크림스프

 

사진이 초점이 나갔는지 좀 흐릿하네요;;

 

 

 

안심스테이크와 왕새우구이

 

 

 

 

 

 

스테이트는 두번다 구성이 똑같네요

호주산 안심을 사용하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ㅠㅠ

처음 이 스테이크를 마주하였을 때

 

"아 TV나 유튜브에서 보던 겁나 비싼데 쪼그마한 스테이크가 이런거구나~"

 

싶었습니다

 

 

그런데 맛있긴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스테이크 못하는집 가면 느껴지는 그 특유의 저렴한 맛이 1도 없더라구요

 

디저트

티라미슈 케이크 & 다크 초콜릿

 

 

라즈베리트러플 & 티라미슈

 

 

디저트는 일단 티라미슈가 기본 베이스이고

초콜릿 구성만 바뀌는 것 같아요

이것도 입에서 살살 녹는게 완벽한 디저트 였습니다 ㅠㅠ

 

 

마지막으로는 coffee나 tea 중에 선택해서 마실 수 있어요

 

 

 

 

가든 디너

 


저녁 디너는 코스식이 아니라 뷔페식으로 먹었어요

와 근데 정말 메뉴가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구요..

 

 

 

 

 

 

점심에 먹었던 참치도 있길래 2~3번은 더 먹었어요 ㅋㅋ

저럼한 뷔페집에서 먹었을 때의 그런 맛이 정말 1도 없고

정성이 들어간 음식이구나 라는게 느껴지는 맛이였어요

 

 

 

사진보니깐 또 먹고 싶은데 ㅠㅠ 정말 다 맛있었어요..

하나하나 다 맛있으면 진짜 뷔페 갈맛 나죠...

 

 

 

 

 

 

진짜 유튜버 시작하고 나서 갔었으면 좋았을텐데..

무조건 유튜브 각이거든요 음식 맛이 만족스러워서

 

 

 

마지막접시 사진 보여드리고 마무리 할게요~

과일도 먹긴 했지만 과일 사진은 안찍었더라구요

 

 

아! 저기 멀리 보시면 연주 들려주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가까이서 찍기가 좀 그래서 멀찍이서..

 


현재 저는 하기와 같이 채널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들이 많으니 구경 한 번씩 부탁드려요~!

 

유튜브 : 혼튜브

Instagram : 482ggg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hopid0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564 라움아트센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