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Seoul) Review/강남(GangNam), 선릉(Seolleung)

역삼역 맛있는 횟집! '백수산' ★★★★☆

728x90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역삼역 근처에 있는 횟집 백수산 입니다!

 

 


메뉴판


저희는 이날 여러명이서 방문을 해가지고

스페셜모둠회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회식 찬스)

 

 

음식's


스끼다시 (밑반찬)

횟집에서 대부분 기본으로 많이 나오는 미역국을 이렇게 덜어먹을수 있도록 주네요!

 

콘치즈도 횟집에서 많이 나오는 스끼다시죠

 

서브 음식들

왕소라 골뱅이 무침도 새콤하니 맛있었습니다!

스끼다시들이 하나같이 다 제가 좋아하는것들이고 맛도 괜찮았어요

 

문어초회도 나오는데!

지금보니깐 엄청 혜자스럽네요 이것저것 다양하게 나오고

 

 

고등어구이!! 고등어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반찬인데..

은근 사람들이 횟집에서 나오는 고등어구이는 잘 안먹더라구요

 

요건 오징어 탕수육인데 튀김은 항상 맛있죠

 

 

게도 나오지만 먹을 살은 별로 없었다는..

 

오코노미야끼도 나옵니다!

 

 

메인 음식

 

 

조개랑 전복 소라등도 이렇게 나옵니다!

 

 

횟감도 적당히 두툼해서 식감이 좋고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