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Seoul) Review/강남(GangNam), 선릉(Seolleung)

선릉역 강추하는 갈비살 맛집!! 회식으로도, 저녁으로도 강추! '삼미대포' ★★★★★

728x90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제가 선릉역 근처에서 먹은 고깃집중에 가장 맛있었던

 

삼미대포

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맛집 있으면 댓글로 추천 부탁드려요~! 꼭 가보겠습니다)

저녁시간때가 되면 사람이 많기 때문에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모르겠지만

코로나 전에는 저녁에 예약을 안하고 가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은 곳이였어요

 

기본 Base 소스와 반찬들이에요~

같은 고기를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이중에서는 소금에 찍어 먹는게 가장 심플하고 맛있더라구요 ㅋㅋ

여러분들도 가장 맛있는 조합을 한번 찾아보세요

혹시 존맛탱 조합을 찾으셨다면 댓글로도 공유 부탁드립니다

 

고기집에서는 대부분 기본으로 있는 양파와 파무침

 

메뉴판


 

가장 맛있는건 역시 메인 고기인

진꽃갈비살

이였구요 갈비살 소금구이, 갈비살 양념구이도 맛있는 편이긴 한데

진꽃갈비살을 먼저 먹고 나서 먹었더니...덜 맛있는 느낌이랄까..

다른것도 같이 드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다른거 먼저 먹고 마지막에 진꽃갈비살 먹는걸 추천드립니다!

 

 

 

삼미대포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가 또하나가 있는데요!

 

 

 

 

 

짜~잔~!!

 

이렇게 테이블마다 통이 있어서 얼음을 넣어주시는데

주류,음료를 시원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ㅠ 술맛이 난달까...

 

저는 식당에 가도 얼음물 주는 곳을 좋아는지라...아주 맘에 들었어요

 

 

 

 

이어서 나온 진꽃갈비살!

영롱한 마블링과 두께가 보이시나요 ㅠㅠ

버섯이랑 파는 고기랑 같이 항상 함께 나와요

 

 

크으...노릇 노릇 하죠??

 

 

사실 이 이후로는 고기 먹느라 정신이 팔려서

다른 고기들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ㅠㅠ

 

유튜브로도 찍어서 올리고 싶은곳이지만

워낙 장사가 잘되서 손님이 많은 곳이라

촬영은 불가능할것 같네요...

 

아 그리고 연기 흡입하는거에는 이렇게

맛있는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고기에는 또 냉면을 안시킬수가 없죠!!

삼미대포 냉면이 또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진심 맛있었어요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회식이나 맛있는 저녁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