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Seoul) Review/강남(GangNam), 선릉(Seolleung)

선릉역 투뿔 소고기 맛집 '고메고매' 솔직 리뷰 ★★★★★

728x90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고메고매 라고

제가 회식으로 방문했던 곳입니다!

회식 찬스는 소고기죠!!

(회식 안좋아하시는분들도 많겠지만..저는 좋아하는편..)

 

 

회돈회산으로 직접 먹어본 결과

선릉역 근처 소고기 맛집으로 추천할만한 소고기맛집 입니다.

항아리숙성한우 라고 적혀있네요 그래서 그렇게 맛있었나...

제가 방문했을 시점에는 코시국 한창때라 단체 회식할일이 없었던 시기였지만

이제는 회식도 활성화 되는 분위기인데요

고메고매는 무려 300명이나 단체 회식이 가능한 맛집입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회식이라니...가격이 어마어마 하게 나올듯 합니다.

 

매장 건물은 3시간까지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옆 건물에 유료 주차장은 1시간까지만 지원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명인들이 왔다감)

 

박나래, 이세돌, 송가인등 유명인들이 많이 다녀왔더라구요

 

 

메뉴판

투뿔은 정말 비쌉니다...150g에 저 가격이라니...밥좀 먹었다 싶게 먹으려면

몇인분을 주문해야지? ㅠㅠ

 

오잉?? 갑자기 다른 가게 메뉴판인줄 아셨죠?

한장 넘기니깐 한식정식도 판매하고

보쌈정식, 갈비탕, 소고기 국밥 먹을만한것들을 많이 판매하더라구요

 

삼겹살이랑 갈비도 판매합니다~

 

전골메뉴랑 뚝배기도 판매합니다

이집 뭐지???

소고기 집에서 이렇게 다양하게 파는곳은 또 처음 보네요

 

 

음식's

숯불로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제가 다녀봤던 소고기집들과는 다르게

밑반찬들이 꽤 잘나오는편이였어요

심지어 맛도 있음!! 이미 여기서 부터 마음속으로 '합격'이다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크으...이 한덩이가 얼마인거야 대체..

양이 적긴 하지만...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숙성에다가 숯불의 조합이라니..거기다가 투뿔한우..

맛이 없을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정말 소고기로 양껏 배를 좀 채우다가

 

좀 느끼해지기 시작하는거 같아서

된장찌개랑 계란찜도 주문했습니다.

오우 계란찜 비쥬얼

비쥬얼은 정말 양이 어마어마해보이지만 똑같아요 ㅋㅋㅋ

마지막 마무리로 육회까지!!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마음에 드는 고메고매였습니다.

 

다만 가격이좀 흠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