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Gyeonggi-do) Review/수원(Suwon)

나혜석거리 양갈비 맛집 추천! '양꽃이피는밤' ★★★★★

728x90

오늘 추천드릴 곳은

수원 나혜석거리에 양갈비 맛집인 '양꽃이피는밤' 입니다!

 

 

개인적으로 인계동 박스쪽에는 징기스라는 양갈비 집이 맛있고

나혜석거리는 이곳을 추천드려요~!

5점짜리 맛집은 무조건 유튜브각인데

나중에 기회되면 유튜브로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게 내부

 

메뉴판

소스가 다양해서 맛있게 조합해서 먹는방법도 소개되어 있네요

 

저희는 양갈비1+양꼬치20개를 주는 양세트를 주문했고

부족할것 같아서 양갈비를 추가 주문했어요

(혹시 1차에서 배를 채우실 생각이라면 4인기준으로는 좀더 시키셔야 할 것 같고

저희는 2차에 가서 더 먹을 생각이여서 딱 여기까지만 먹었습니다)

 

음식's

물은 특이하게 물통이 아니라 위에 사진처럼 저렇게 생수병으로 줘서 위생상으로는 더 좋은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앉은 테이블은 반원형처럼 둘러 앉아서 옹기종기 앉는 자리였는데 좀 좁게 느껴졌습니다.

 

기본 밑반찬이랑 소스는 이렇게 나오구요

찍어먹는 소스가 다양해서

다양한 맛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근데 항상 맛집을 가면 느끼는게

베이스가 맛있으면 어떤 조합으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이것도 기본으로 나오는 스프인데..이름을 정확히 뭐라고 해야 할지..

누룽지탕이랑 비슷한맛이였어요

 

인스타등 SNS에서 글을 올리면 꽃빵을 주는데

음 달달하니 맛있긴 한대 굳이 여기 양갈비집에서 안먹어봐도 될것 같더라구요

 

 

 

 

이 사진을 찍은날이 제가 인생에서 양갈비를 두번째 먹는거였는데

처음 먹었을때도(징기스) 와 진짜 맛있다 했는데

여기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2번 성공해서 2번다 별5개 짜리라니..

 

양갈비 자체가 존맛탱인걸까요..운이 좋았던 걸까요..

가격은 물론 조금 비싸긴 하지만

이정도로 맛있으면 충분히 지불할 만한 가격인것 같습니다(자주 가지는 못하겠지만 ㅠ)

 

 

하얼빈 맥주도 마셔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칭다오보다는 하얼빈이 더 맛있었어요

난도 같이 주는데요

오 양갈비를 난에 싸먹어도 잘 어울리고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음식에는 소주 한잔이 빠질수 없죠!

요즘 친구들이 진로에 빠져서 진로만 시켜먹네요..

 

(진로가 세계 술 판매량 1위인걸 알고 계신가요?? 한국은 진짜 술을 사랑하는 나라인것 같습니다 ㅋㅋ)

 

방울토마토나 버섯이랑 같이 먹으면

조금 다른 식감으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나쁘지 않았던것 같아요

저는 놀러가서 바베큐 구워먹을때 파인애플도 구워서 같이 먹는걸 좋아하거든요

 

다양한 종류의 양꼬치

양꼬치의 맛도 훌륭했습니다~!

 

아 그리고 양꼬치를 혹시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은

저 쇠꼬챙이에 별 모양 모이시나요??

저걸 판에 홈있는 부분에 끼우셔야지 쇠꼬챙이가 빙글빙글 돌면서 자동으로 구워집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어서 정보 공유해드려요~

 

 

마지막 후식으로 냉면까지 마무으리~!

냉면도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