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Gyeonggi-do) Review/용인(yongin)

강릉 원조동화가든보다 더 맛있었던 '강릉짬뽕순두부' 용인점 ★★★★★

728x90

 

 

위 포스팅에도 언급한 내용인데

동화가든 본점 같은 경우 예전에는 분명 명성을 가져온 맛집이였겠지만 현재는 웨이팅을 몇시간을 해야할정도로

손님들이 많이 몰리다보니 맛있긴 하지만 본연의 맛은 많이 희석된것 같다라는 느낌의 맛이였습니다.

 

강릉짬뽕순두부는 초당순두부 천연간수로 직접 만드는 집이라고 합니다.

TV프로에도 여기저기 엄청 많이 나왔네요.

사실 이런 티비 프로 나왔다고 붙어있는곳이 이제는 너무 흔해서 별로 감흥이 없긴 하지만

우리결혼했어요에 나왔던건 신선하기는 합니다 ㅋㅋ

 

강릉짬뽕순두부 용인점 메뉴판

저희는 #짬뽕순두부 + #반반만두 를 주문했습니다.

 

음식's

밑반찬으로 먹을수 있는것들이 혜자스럽게도 엄청 다양하게 있습니다.

짬뽕순두부가 나오기 전에 저희는 오뎅을 비롯한 밑반찬으로 살짝 허기를 달랬어요.

 

 

강릉짬뽕순두부는 강릉에서 먹던 맛이랑 정말 비슷했어요.

동화가든이 초창기에 이런맛이였겠다 싶기도 했습니다.

 

굳이 강릉까지 가서 짬뽕순두부를 먹을필요가 없겠더라구요 경기도에 이미 충분히 대체할수 있는 식당이 있었네요!

 


아. 제가 포스팅을 쓰면서 지도첨부를 하다가 알게됐는데

간판에는 강릉짬뽕순두부라고만 적혀있어서 몰랐는데

네이버 지도에는 해당가게가 #강릉동화가든짬뽕순두부용인점 이였네요

어쩐지 맛이 강릉에 동화가든을 떠오르게 하는맛이더라니!

 

만두도 맛있게 잘쪄졌습니다.

 

 

강릉 본점에서 체인점을 낸곳이지만

개인적으로 본점보다는 용인점이 지금은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