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Incheon)

인천 선재도 특별한 카페 마치 외국같은 이색적인 카페 '뻘다방' ★★★★☆

728x90

오늘 소개해드릴 선재도 '뻘다방' 은

지금까지 가본 국내 카페중에 이색적인걸로는 다섯 손가락안에 꼽히는 카페입니다!

마치 외국에 온듯한 느낌도 들었어요

 

우선 주차장은 별도로 있어서

차 가지고 오시기에도 편한곳이구요

외부가 엄청 큽니다 실내에도 앉을자리가 많지만

외부에도 길게 쭈욱 앉을자리들이 셋팅되어있어요!

 

사실 이곳은 바다뷰를 볼수있는 카페이기 때문에 무더운 날씨가 아니라면

실내보다는 실외를 추천드립니다~!

 

뻘다방 입구쪽

실제 그네를 타는 용도라기보다는 (뒤가 막혀있기 때문에)

느낌만 낼수 있는 그네 소품도 있구요!

 

아무래도 뻘다방이 엄청 큰 규모를 자랑하기 때문에

이렇게 안내 지도도 있더라구요

 

위 사진처럼 푯말도 있는데

입구부터 벌써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들더라구요

 

정말 이색적이였습니다

한국에 이런 분위기에 카페가 있었구나 싶었어요

 

 

메뉴판

메뉴판은 정말 독특하게 서핑보드에 적혀있었어요

카페 곳곳에 서핑보드 소품들이 세워져 있는데

아무래도 사장님이 서핑을 엄청 좋아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실내 공간

 

이렇게 충천할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이건 정말 우리나라에서만 가능한거 같아요..외국은 선진국들이라고 하는곳도 도둑들이 엄청 많기 때문에..

 

음료 + 디저트

빵도 판매하고 있구요

 

조각 케이크

기타 브랜드 음료랑 선물세트 같은것들도 있더라구요

야외에서 찍은 음료와 뷰 조합

뻘다방 외경

카페 앞쪽에 갯벌이 있어서

조개를 캐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야외테이블과 갯벌뷰

 

돗자리 ZONE 도 있었습니다 ㅋㅋ

(물론 돗자리는 대여 가능)

 

이렇게 포토존 같은곳도 몇군데가 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인천(Inche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로만 듣던 인천 소래포구를 다녀오다  (0) 2022.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