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대만(Taiwan)

대만 타이베이 첫번째 추천 맛집! '마라훠궈' ★★★★★

728x90

보통 한국에서 마라훠궈 라고 하면 중국식 샤브샤브 로 많이들 알고 있는데

제가 간던 곳은 가게 이름이 '마라훠궈' 입니다~

대만맛집 을 검색하다보면 자주 언급되는 곳이기도 하고 체인점도 여러개가 있어요

 

 

메뉴판

우선 제가 방문한 마라훠궈집은 타이베이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먼 마라훠궈와 동일한 곳입니다.)

 

장사가 잘되서 본점이 있고 체인점도 있는데 본점은 대기 줄이 너무 길어서 체인점으로 왔어요

일단 메뉴판을 보고 당황했던게 한국어가 안써있는건 그럴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영어로도 메뉴 설명이 안되있어서 이걸 어떻게 주문해야 되지...싶었어요

(외국 관광객들도 많이 찾아오는거 같던데..)

제가 갔을때는 영어를 조금 할줄 아는 직원분이 계셔서

겨우겨우 주문하긴 했지만

서로 발음을 못알아 들어서 이 과정도 꽤 험난했습니다 ㅠㅠ

 

 

제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대만여행에 필수코스라고도 할수 있는

'예스진지' 등의 투어를 못가고 오로지

시내에서만 3박 4일을 있었기 때문에..대만을 제대로 즐기고 오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제가 먹어본 시내음식중에서 맛으로는 가장 만족 스러웠어요

사실 베트남이나 태국 갔을때처럼 와 여기 정말 맛있다 했던곳이 전체 일정중에서 두군데 뿐이고 나머지는 그냥 soso 했어요..

(투어 없이 시내 기준)

 

배불러서 많이 먹지는 못했지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과 다양한 종류의 음료가 무한리필 이였어요

무한리필집 음료가 간혹 맛이 없는 곳들이 국내에 있잖아요??

여기는 음료수 회전이 빠른건지 맛있더라구요

제가 이 당시에 블로그를 안하던 시절이라

사진이 많이 없어서 참 아쉽습니다 ㅠㅠㅠ

 

저희는 소고기 + 돼지고기 + 해산물 무한리필을 주문했는데요

해산물도 맛있긴 했지만 새우같은건 까먹기가 귀찮아서

주로 돼지고기, 소고기 위주로 리필을 했어요 ㅋㅋ

보이는것처럼 고기가 많이 얇지만 얇은 만큼 빨리 익고 어차피 무한리필이니깐

괜찮았어요 아마 대만에 다른 지인이랑 또 가게 된다면 이곳은 재방문 할거 같아요

육수도 반반으로 할지 아니면 하나 통째로 할지 정할수 있었는데

이 당시 훠궈를 난생 처음 먹어봐서 두가지 맛을 먹어보자 하고 반반으로 시켰는데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고기가 나올때 푯말(?) 이라고 해야 되나

저기에는 한글로도 어떤 고기인지 적혀있어서

내가 지금 무슨 고기를 먹고 있나 알수가 있어요 ㅋㅋ

대체적으로 다 무난하게 맛있었던거 같아요

 

 

이게 마지막 사진입니다 안타깝게도 ㅠㅠㅠ

올해 해외 여행갈때는 사진과 영상을 잔뜩찍어서

블로그와 유튜브로 만나도록 할게요~!

 


현재 저는 하기와 같이 채널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용한 정보들이 많으니 구경 한 번씩 부탁드려요~!

 

유튜브 : 혼튜브

Instagram : 482ggg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shopid0

 

이 블로그에 빠지면 헤어나오지 못함 : 네이버 블로그

제 블로그에서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얻어 갔으면 합니다!! Youtube - 혼튜브

blog.naver.com


 

위치

 

 

728x90
반응형